본문 바로가기

인생일기

[21/9/12] <추월차선> 미래 부자 아빠의 성장일기 : 23편

"난 아직 젊구나"

 

 

 

라는 생각을 오늘 하게 되었다. 새벽에 잠이 들어 3시간 자고 일어나 북미팅 준비 후 북미팅을 진행한 이후에 점심 밥을 조금 먹고 바로 헬스장에 가서 등 운동을 조지고 왔다. 

 

 

 

3시간 잔 것치고 굉장히 밀도있게 할 일들을 수행해냈다. 아주 기특하다.

 

 

 

오늘은 『부의 추월차선』을 본격적으로 읽기 시작했다. 경제서적의 고전인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를 읽었으니 비교적 최근에 나온 핫한 경제서적을 읽으면서 과거와 현재의 관점을 비교해보고 싶었다. 

 

 

 

 

1장을 읽고 느낀 점은 "결국엔 실행력 뿐만 아니라 실력도 정말 중요하다"였다. 엠제이 드마코의 과거사를 읽으니 그가 자신의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쌓았는지 알 수 있었다. 부자가 되는 길은 결코 편한 길이 아닌 것이다. 너무 당연한 얘기이지만 정말 중요한 얘기다.

 

 

 

오늘도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지식인 답변에 남겼다. 저번에 목표선언한게 있어서 하루에 하나는 하고 있지만 무슨 의미가 있나 싶다. 이렇게 해서는 수익을 낼 수 없다. 아까 읽었던 책에도 그런 구절이 있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당장 그만두어라!"

 

 

 

지금까지 나의 방법으로 해서 수익을 낼 수 없었다면 그건 틀린 방법인 것이다.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러니 어서 지미핸 카페의 정보들을 하나씩 활용하는 것이 우선이다. 

 

 

 

오늘 개인적인 일 때문에 기분이 굉장히 다운되어있다. 푹 쉬고 내일 일어나서 다시 힘내보자. 

 

 

 

나는 반드시 부자가 된다.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