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일기

[21/11/6] 미래 부자 아빠의 성장일기 : 56편

'나의 진짜 모습이 뭘까?'

 

 

 

 

 

요즘 심각하게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노력 중이다. 최근에 내가 이성과 대화하는 모습을 제3자의 눈으로 보게 되었는데 부자연스럽고 꾸며낸 듯한 나의 모습에 굉장한 충격을 받았다.

 

 

 

 

 

난 정말 내가 나만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찾아 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정말 충격적이었다. 지난 1년 간의 노력들이 모두 물거품이 된 느낌이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으려고 한다. 항상 나는 끊임없이 나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피드백하려고 노력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성장을 경험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도 성장을 위한 성장통이라고 생각하자. 어깨 펴고 당당하게 내 문제에 맞서자.

728x90